어벤져스의 세계관을 파헤치다!

개요

영화 시리즈의 시작인 어벤져스의 세계관을 파헤치는 시간이다! 마블 코믹스로부터 탄생한 이 슈퍼히어로들의 세계는 사람들에게 놀라운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있다. 다양한 슈퍼히어로들의 특성과 각각의 멋진 스토리는 영화 속 세계를 살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글에서는 어벤져스의 세계관과 슈퍼히어로들의 이야기를 뒷받침하는 역할을 하는 배경 스토리를 다뤄보도록 하겠다. 이것을 통해 더 많은 영화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어벤져스의 세계관을 파헤치다!
-마블마루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중점내용

1. 어벤져스의 역사

어벤져스는 Marvel Cinematic Universe(MCU)의 중심에 있는 슈퍼 히어로 단체로, 각 히어로들의 개인 이야기를 담은 만화로 시작되었다. 어벤져스의 역사는 수백 년의 역사를 지닌 오래된 슈퍼히어로 단체가 아니라, Marvel의 판타지 스토리라는 점에서 다르다. 그들이 만들어낸 슈퍼히어로 세계는 일반인들로부터 보호받고 위험을 막기 위해 힘을 합쳐 히어로들이 전세계의 악을 막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 인물들과 역할

어벤져스은 슈퍼 히어로들이 모여 인류를 위해 배틀을 벌이는 빌런과 대결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들은 각자의 능력을 가지고 협조하여 다양한 장애물을 밟아나가며 영웅의 도전을 시도한다. 빌런들도 역시 이들이 만나게 되는 여러가지 위험한 도발과 대결을 감당하기 위해 비밀리에 준비해왔다.

먼저 어벤져스는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있다. 스타로드, 블랙 위도우, 헐크, 토르, 아이언맨이다. 각자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스타로드는 빛의 광선을 쏘고, 블랙 위도우는 검을 날려, 헐크는 인간들보다 많은 힘을 가지고, 토르는 마법 같은 힘을 가지고, 아이언맨은 기술력으로 손쉽게 장비를 개발한다. 이들 멤버들이 모이면 악당들을 이겨내는 어벤져스의 힘이 탄생한다.

 

3. 어벤져스의 상징

어벤져스는 우주의 사랑과 여러 가지 사랑을 대변하는 상징으로 과학과 히어로즈의 결합을 나타내고 있다. 에이스 마스크가 가장 잘 알려진 상징으로, 이 상징은 다양한 색깔과 디자인을 사용해 신비로운 인상을 준다. 또한 어벤져스 로고에는 반짝거리는 별들이 다양하게 나타나 있어 빛과 암흑의 균형을 나타내며 영웅들의 역할을 나타낸다. 마야 신화가 영감을 주어 만들어진 어벤져스의 상징은 각기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히어로들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게 된다.

 

4. 스토리 배경

어벤져스의 세계관은 스마트하고 뛰어난 기술로 만들어진 스토리를 배경으로 합니다. 세계관의 시작은 각기 다른 배경과 능력을 가진 어벤져스의 멤버들이 힘을 합하여 다양한 위험을 맞아내게 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들은 각각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때 더욱 강력해지고 각각의 능력들이 결합되어 더 이상의 힘이 됩니다. 여기에 더해 어벤져스가 싸우는 모든 적들은 전설적인 힘과 악마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과 맞서기 위해 어벤져스들은 스마트하고 뛰어난 기술을 사용해 적들을 물리칩니다. 그들의 스토리는 악에 대한 전쟁으로 이어지며, 이를 통해 스토리는 여러 모습으로 변화해갑니다.

 

5. 영화로 다시 보는 어벤져스

어벤져스 영화가 등장하면서, 다양한 배우들의 연기를 통해 어벤져스의 세계관이 더욱 더 명확해졌습니다. 마블 스토리는 스크립트와 일러스트레이터의 공동 창작으로 다양한 소재를 연결해 탄생한 미스터리한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영화에서는 다른 정보를 추가하여 보다 풍부한 세계관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영화를 통해 스토리가 더욱 자세히 다가오는 것은 물론, 어벤져스 인물들의 모습과 인격 또한 보다 깊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벤져스 영화는 마블 스토리를 자세히 이해하고 깊이 있게 파헤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의 세계관을 파헤치다!
2-마블마루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침말

어벤져스는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들이 모여 한 팀이라고 보면 됩니다. 시네마틱 유니버스 안에서 하나로 묶인 슈퍼히어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같은 마블 메이드 코믹스의 어벤져스 세계관은 각각의 슈퍼히어로들과 그들의 적들로 구성됩니다. 또한 슈퍼히어로들 간의 관계도 중요한 구성 요소로 들 수 있습니다. 모든 슈퍼히어로들과 그들의 적들은 기본적으로 어벤져스 세계관 속에 존재합니다. 저는 이러한 어벤져스 세계관을 조금 더 파헤치기 위해 각 슈퍼히어로들의 배경과 소개, 그들의 적들과 관계, 그리고 어벤져스 단에서 각각의 슈퍼히어로들이 상호 작용하는 이야기를 공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MCU 인피니티사가(어벤져스) 23편 풀스토리 한번에 보기 [통합본]

MCU 인피니티사가(어벤져스) 23편 풀스토리 한번에 보기 [통합본]